숭례문 불타게 된 이유는 문화재를 개방해서 좀 더 친숙하게

왜란 때 백성들이 경복궁이 불태운건 화난 민심을 대변한다지만 숭례문은 술취한 ㅄ이 불태웠다니 황당할뿐..


노무현 5년을 총 집약하는 상징적 사건, 숭레문 화재..


다 좋은데 안쪽에 드래곤볼 용처럼 그린 것은 어쩔겨 -_-


개♡디언 1; 숭례문 방화 누가 했는지 아나? 개♡디언 2; 누군데? 누가 그래 불 질렀는데 ? 개♡디언 1; 전라도라카데 ...........!! 개♡디언 2; 맞다 우리 임진왜란 7년 집단강간 종자가 했을리가 없다 그제?? 지나가던 서울인 ; 뭉례문 방화범은 경상디언 채종기 입니다 개♡디언 1.2 ; ................. 니 전라도가 ??


한복입고 작업하는건 좀 븅신짓같다. 그리고 박교수는 작업진행때 CCTV로 구경만한것같군. 정작 노가다는 작업자들이 죽을듯이 한거같고.


숭례문 타기 한 4시간 전쯤에 저쪽 지나갔었는데 몇 시간 뒤에 불탔다는 기사 보고나서 너무나 놀랬었던 기억이


ㅋㅋ 짝퉁 ㅋㅋㅋㅋ


지심경 내놔라 했을때 그냥 줄수는 없고 영구대여를 해주겠다한 가장 큰이유가. 너희 대한민국은 전쟁도 언제 날지 모르고 우리같은 첨단의 기술력을 가지고 보존하지 않기에 대한민국 보다 전쟁의 위협도 없고 좋은 환경인 우리가 보관하겠다.. 그 말이 무섭게 다른 국보도 아니고 국보 1호를 민간인이 맘편히 술쳐먹고 놀다가 불태워먹은 불편한 진실.. 우리가 너희 한국의 문화 유산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