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인데 학생들 와서 사고 터졌구나 그랬는데 왠걸

크 연경이 호날두급이네


이기고 있어요. 셋스코어 2:1로


갓연경 클라스보소 ㄷㄷㄷ


대한민국 여자배구선수여러분 힘내세요. .........화이팅 ! 대한민국


김연경 하나에 일본 개흔들리고 있음ㅋㅋㅋ


김연경 웃는거 너무 예쁨!! 리더십있어보임ㅋㅋㅋ


양효진도 괜찮네 역시


김연경선수 이재영선수 진짜 잘한다!'


쉽게 이길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일본 강하네


갓연경한테 탈탈털리는중 ㅋㅋㅋ


진짜김연경멋있다진짜리스펙 !!!!!!!!!


김연경 진짜 잘한다..


이재영 너무 좋아!!


김연경 입모양 ㅅㅂ ㅋㅋ


김연경 욕한겨?? 졸멋!


갓연경 개멋있다!


우리나라에 구기종목에서 세계 탑 선수가 있었던가.. 근데 배구에 김연경이 있네 ㅋㅋ


와~~~~ 김연경 괴물이다. 100년에 한명 나올까 말까 한다는데 경기 보는데 그냥 감탄 밖에 안나온다 그냥 여자배구 에서 지존이다.


갓오리 ㄷㄷ


100% 피해자탓이며 스스로 자초한 일이기에 당해도 싸다고 '잘난 지적질'만 해대는 대단하신 존문가님들, 언젠가 자신이 자초한 힘든 상황이 닥쳤을때 스스로가 그들을 질타했듯 그들로부터 똑같은 취급을 받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