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치 역사상 정치적 지역주의를 없애기 위해 가장

빨갱이 골라내기에 가장 적절한 질문이네. 법집행하는 사람 뽑는건데 빨갱이 새끼 뽑으면 되겠냐..


노라고 하면 다그네가 바로 아웃시키는데 어쩔수없이 박이라고 답하지.. 뭐하려 노라고 하겠냐.?


우리가 남이가 박 지지안하면 우린 남이다


박정희랑 노무현 따위를 비교하다니 ㅉㅉㅉ


윤찬중이조아 윤봉길이 조아 행인 윤찬중요 구래 넌 국가기관 근무해 또다른 행인 당신은 누~~구 윤봉길요 저넘 삼청 교대 보내


나경상도산다 일베충들아 작작해라 벌레같은 ㅅ뀌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독재한 박정희보단 국민의편에 섰던 노무현이 더 낫다 하여튼 대구놈들진짜 ㅋㅋㅋㅋㅋ


빨갱이 관리자 상판때기 좀 보고 싶네요 이시간대 관리자는 빨갱이네요


박정희, 노무현 두분 다 훌륭한 분이라고 생각한다. 박정희님은 허약한 이나라를 부자로 만들기 위해 쿠데타라는 독까지 쓰면서 헌신했고 끝내 최측근의 총에 운명하셨고, 노무현님은 대한민국이 부자되는 과정에서 생긴 많은 부작용들을 바로잡아보고자 헌신했고, 끝내 자살하셨다. 지금의 대한민국은 이렇게 훌륭한 지도자분들의 희생과 헌신으로 여기까지 왔다. 앞으로도 더욱 경제발전을 이루는 동시에 각종 부작용들을 더욱 바로잡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안타깝게도 경제는 빈부격차가 더욱 심해지고, 정치는 좌우대립이 더욱 심해지고 있으니 걱정이다. 나라를 위해 희생, 봉사, 헌신하는 사람은 바보취급받고, 이기주의로 돈많이 벌고 안하무인인 사람이 활개치는 나라가 되어가고 있다. 국내 사정이 그런가운데, 주변 강대국들은 서로 으르렁거리며 세력대결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있으니, 정말 걱정이다. 결국은 앞으로 수년내에 대한민국에서 시두병이 대발하고, 이후에 더 큰 환란이 있을것이니 이를 잘 대비해야겠다. 월랑생각!